바로가기 서비스


메뉴 목차

행정정보

  • 행정서비스헌장
    • 행정서비스 이행표준
    •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    •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    • 정보제공 및 민원만족도 제고
    • 개선 건의에 대한 보상
    • 당부사항
  • 법령정보
  • 연구및보고자료
  • 해외정보
뷰어프로그램 내려받기
  • 한글뷰어프로그램
  • 엑셀뷰어프로그램
  • 파워포인트뷰어프로그램
  • 워드뷰어프로그램
  • 아크로벳리더프로그램
  • 고객상담센터 안내
  • •품종보호 054-912-0113~7 •종자공급 054-912-0183
         
> 행정정보 > 행정서비스헌장 > 정보제공 및 민원만족도 제고

정보제공 및 민원만족도 제고

항상 고객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정보제공 및 민원만족도 제고

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『인터넷 홈페이지』를 통하여 품종보호동향, 제도 및 절차,
    종자관련 자료 등을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『민원 Q&A』,『자주묻는 질문』란 등 홈페이지를 수시로 정비하여
    고객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미리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민원실에는 고객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설치하여
    고객께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
   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
    www.seed.go.kr → 『행정정보』 → 『행정정보공개청구』

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 원의 업무처리에 대하여 불만족스럽다고 생각하시는 사항이나
    건의 · 질의사항으로 제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즉시 조치하고
   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www.seed.go.kr →『기관소개』 → 『원장과의 대화방』

    www.seed.go.kr → 『민원과참여』 → 『민원상담』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『제안합니다』
  • 『클린신고센터』운영으로 우리 원 직원의 부정비리에 대한 신고제를
    실시하여 보다 청렴한 공직자상을 구현하겠습니다.

    www.seed.go.kr → 『민원과참여』 → 『클린신고센터』
               

QUICK MENU

  • 정부보급종신청시스템
  • 품종관리민원신청시스템
  • 민원상담
  • 품종보호출원안내
  • 품종보호전자공보
맨위로 이동

바닥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