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서비스


메뉴 목차

행정정보

  • 행정서비스헌장
    • 행정서비스 이행표준
    •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    •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    • 정보제공 및 민원만족도 제고
    • 개선 건의에 대한 보상
    • 당부사항
  • 법령정보
  • 연구및보고자료
  • 해외정보
뷰어프로그램 내려받기
  • 한글뷰어프로그램
  • 엑셀뷰어프로그램
  • 파워포인트뷰어프로그램
  • 워드뷰어프로그램
  • 아크로벳리더프로그램
  • 고객상담센터 안내
  • •품종보호 054-912-0113~7 •종자공급 054-912-0183
         
> 행정정보 > 행정서비스헌장 >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
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
항상 고객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
민원처리절차를 간소화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겠습니다.

  • 『민원처리절차 간소화』를 최대한 추진하며 제출서류 및 처리절차를
    간소화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일을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『방문예약제』를 실시하여 전화 등으로 방문일시를 정하고 지정된 시간에
    원하시는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☎ 방문예약전화 : (031)467–0110 · 0111 · 0113 · 0115
  • 『고객의 편의』를 위하여 점심시간(12:00 ∼ 13:00)에도 민원실을 운영하며
    일과시간 종료 후와 토요일 오전에는 당직자가 민원서류를 처리할 수 있도록
    하겠습니다.
  • 『One-stop 서비스』를 실시하여 고객이 민원실에 오시면 그곳에서
    관계되는 민원을 일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민원업무는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  • 고객에게 통지되는 모든 서류에는 처리부서, 담당자성명 및 e-mail, 전화번호,
    FAX번호 등을 기재하여 『민원처리 실명제』 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.
  • 제출하신 출원 · 신청서 등은 규정된 『처리기간내에 신속히 처리』하고
   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『엄정하고 공정한 심사』를 위해 제출된 출원서 및 신고서는
    전문적인 지식과 자격을 갖춘 심사관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법령에서 정하지 않은 서류는 일체 요구하지 않겠으며 민원은 고객의 입장을
    고려하여 적극적으로 처리 하겠습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담당 : 품종보호과 정은선 (054)912-0111

QUICK MENU

  • 정부보급종신청시스템
  • 품종관리민원신청시스템
  • 민원상담
  • 품종보호출원안내
  • 품종보호전자공보
맨위로 이동

바닥글